그래서 교복야동보면 아청법으로 잡아가냐? 쟤 부인이

사고친 임병장처럼 게임했다고 다 저런건 아니고 총 실탄준다고 다저렇지도 않고 왕따 당한다고 다 저렇게 수류탄에 조준사격까지 하지는 않는다.....성장기 인성발달에 문제도 있고 여려가지 복합적인 요인이 작용하는대 어려움이 있으며 소대장과 상의했으며 저렇게 되지 않을것을 혼자만의 작은고민을 키워서 저렇게 된거다.


자기들 잘못 덮을려고 아무거나 이유로 갖다붙이고 있네~ 애초에 A급 관심사병을 GOP에 투입시킨게 사건의 시작점인데 말이야~ 왕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사병간의 문제로만 몰아가더니 이제는 게임 때문이라고?


게임하고 사고하고는 연관없다 하더라도 게임하고 인성발달에 영향이있고 사고하고도 간접적 관계가 성립한다...나도 자식 게임할때 정신적문제가 많더라 첫째 조급증(소영웅주의에빠져 타이르는말조차도 격분해서 뭐라도 들고 찌를것같더라) 둘째 말리면 큰 반항성 세째 게임공간에 빠져 먹는것외에는 정상적인 분별력과 도덕성이 없어지더라.............


쓰레기가 식칼로 사람을 찔러 죽이면 식칼 제조회사가 처벌 받아야합니까? 누구나 알다시피 식칼은 원래 용도가 요리하는데 쓰는 용도입니다 쓰레기가 연필,볼펜 등으로 사람을 찔러죽이면 문구류 제조회사가 처벌 받아야합니까? 누구나 알다시피 연필,볼펜은 공부 또는 글씨를 쓰기 위해 만든 필기구입니다 쓰레기가 TV를 던져서 사람을 죽이면 TV 제조업체가 처벌 받아야합니까? 누구나 알다시피 TV는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한 전자제품입니다. 쓰레기가 하루 12시간 이상을 게임(전자오락)을 하고 사람을 죽이면 게임 제조회사가 처벌 받아야합니까? 다들 모르시는 것 같은데 게임 또한 영화,스포츠,연극처럼 똑같이 문화에 포함되는 전자예술입니다. 게임 소비자들이 꽤 많이 알고 있는 GTA게임은 폭력성이 심하다고 합니다. GTA 게임 제작을 주도한 제작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어릴 때 폭력 게임을 많이 했지만 남들과 싸움 한번 안하고 게임제작자가 되었다고, 게임에 대한 언론의 시선은 다른 문화에 비해서 많이 섭섭합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만화도 마찬가지입니다. 1998년도인가 천국의 신화 라는 만화를 그린 이현세 화백님은 무삭제 성인용과 외설적,폭력적인 부분을 많이 삭제한 청소년용을 따로 구분해서 출판했는데도 불구하고 음란물유포죄로 억울하게 검찰에 불려가셨습니다 당시에 검찰에 고소한 단체는 어느 단체인지도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음악,게임,만화,영화(연극 포함)은 우리가 4백만장 넘게 팔린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 등을 할 때 느껴야하는 감정은 아군 및 동맹군을 공격하거나 죽이는 개념없는 행동이 아니라 전우애로 똘똘뭉쳐서 아군1명도 희생되지 않게 전우를 돕는 마음과 희생정신입니다. 지도자 역시 단 한명의 아군도 잃지 않도록 지휘를 잘해야합니다. 여자도 그렇고 남자로 그렇고 사람으로 한번 태어났으면 이름 두자든 석자 받고 태어났으면 주변사람 부끄럽게 하지 않게 해야지 !